
도쿄
여성, 53 세커피의 향기는 정말 향이 좋았고 맛은 마시기가 매우 쉽고 와인과 커피 애호가로 나를 만족 시켰습니다. 새롭고 와인도 괜찮습니다! 그것이 내가 생각한 것입니다.
Hokkaido
여성, 46 세병은 둥근 병이며 빨간색 레이블은 영향을 미쳐 세련된 것입니다. 방향족 베리와 모카 아로마는 향기가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자연스럽고 맛이 베리의 신맛과 커피 맛과 혼합되지만 각각을 이해할 수있어 매우 맛있습니다.
Hokkaido
여성, 34 세모든 놀라운! 그것은 나의 첫 번째 취향이었다. 커피의 향기를보고 놀랐습니다. 잊을 수없는 책입니다!
사이타마 현
남성, 39 세이것은 내가 처음으로 한 것입니다. 향이 좋았고 강한 맛과 미묘한 단맛이있었습니다. 그것은 남아프리카 출신이지만 일본 와인보다 맛이 좋았습니다.
도쿄
남성, 62 세나는 약간 강한 카페 냄새가 있다고 느꼈다.
도쿄
여성, 64 세나는 카페의 취향에 대해 매우 호기심이 많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와인이되었을 때의 모습이 무엇인지 궁금했지만 매우 풍부하고 맛있었습니다. 요컨대, 그것은 강한 인상을줍니다.
1모든 놀라운! 그것은 나의 첫 번째 취향이었다. 커피의 향기를보고 놀랐습니다. 잊을 수없는 책입니다!
남성, 47 세라벨은 고유하며 영향을 미칩니다. 그것은 전신이라고 말하지만, 특히 무겁지 않으며 쉽게 즐길 수있어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 커피의 향기에 관해서는, 음. . 아마도 나는 너무 많은 기대를 가졌을 것입니다. 그것은 음식과 잘 어울 렸지만 실제로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신선한 초콜릿 (Truffles)으로 그것을 받았을 때였습니다.
Chiba Perfecture
여성, 33 세커피 뒷맛을 곁들인 와인은 전례가 없습니다! 내 인생의 첫 경험! 매우 흥미 진진한 카페 문화 충격! 와인!
후쿠시마 현
여성, 41 세마시기가 매우 쉬웠습니다. 나는 일반 음료가 가격과 일치하는 것이 맛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후쿠시마 현
여성, 34 세현대적인 디자인 레이블이있는 판매 영역에 있으면 눈을 사로 잡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커피 냄새를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입에 넣으면 과일 아로마가 퍼지고 뒷맛은 나에게 또 다른 커피 아로마를 주어 재미있는 와인을 만듭니다.
Hyogo Perfecture
남성, 37 세아로마는 부드럽고 마우스 피스는 상쾌하고 달콤하며 목이 신맛이 나지 만 바삭 바삭합니다. 고기 요리와 튀긴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오사카 현
여성, 62 세나는 커피처럼 맛을 내기 때문에 마셨다. 나는 와인을 잃어버린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그러나 85 세의 어머니는 마시기 쉽고 풍미가 풍부합니다. 나는 그것이 맛있다고 생각하는만큼 그것을 마셨다.
Yamagata Perfecture
여성, 54 세카카오 아로마는 미묘하고 마시기 쉽습니다.
Mie Prefecture
남성, 40 세나는 그가 목구멍 느낌과 여성스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 아내가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Chiba Perfecture
여성, 51 세커피처럼 조금 더 냄새가 나기를 바랐지만 그 없이는 마시기가 매우 쉬웠습니다.
후쿠오카 현
남성, 50 세나는 그것을 보관하지 않았고 너무 힘들어서 벗어날 수 없었기 때문에 그것을 맛볼 수 있기 전에 우울했습니다.
나라 현
여성, 43 세매우 부드러운 맛이있었습니다. 마시기 쉽기 때문에 원하는만큼 마실 수 있습니다 ^^; 깊이 느껴지므로 입안의 향기를 조심스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카가 고시마 현
여성, 45 세커피가 더 강해질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생각만큼 좋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깊고 풍부하고 맛있는 와인이었습니다.
Hyogo Perfecture
여성, 26 세내가 입에 넣었을 때 커피는 뒷맛에 남아서 또 다른 한 모금을 가져 가고 싶어하는 와인으로 만들었습니다. 새해 였으므로 새해 요리를했습니다. 달콤한 접시와 잘 어울리고 가족과 함께 마셨을 때 빨리 사라졌습니다. 매우 저렴한 와인이며 친구에게 기발한 선물입니다!
히로시마 현
남성, 25 세나는 그것이 정상적으로 마시는 데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오사카 현
여성, 29 세뒷맛도 매우 좋았습니다.
오사카 현
여성, 37 세커피의 아로마와 맛이 즐거웠고 다시 마시고 싶었습니다.